c-01과 결을 같이 하는 패션명품 관련 메타버스 ALTAVA
Today’s most innovative luxury brands are leading the conversation into the metaverse, piloting with the world’s newest technologies
to enable captivating storyelling through virtual and augmented experiences. ALTAVA GROUP is at the forefront of this revolution, offering partners a rich suite of capabilities: virtual assets and the worlds they live in, blockchain and crypto capabilities, NonFungible Tokens (NFTs) focused on fashion, and popular culture, and access to a unique gamified social platform
-럭셔리 브랜드 메타버스로 블록체인 및 암호화 기능, 패션에 중점을 둔 NFT와 소셜 플랫폼을 지향
유명 명품 패션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쉽
PRADA, Burberry, Armani, Bulgari, Balmain, Thom Browne, A.P.C., Moncler, Christopher Kane, Gentle Monster, Miu miu, Sandro, Fabrizio Viti, Maje, Alexa Chung 등 유명 브랜드들과의 공식 파트너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어플 존재
아바타에 명품 옷 및 장신구들을 입혀서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고 표현 가능.
진행했던 Business 중 대표적인 것들
1. Love Your W 프로젝트 (with W Korea)
한국 유명 인사 16명의 3D 웹 뷰어제작
2. Fendi Vertigo S/S21 Capsule
Fendi Vertigo 캡슐 컬렉션을 Mobile VR Space로 제작
3. Vogue The Get: Holiday Gift
보그 Virtual Holiday Window Display 제작
4. 롯데백화점 및 갤러리현대 3D LED스크린 제작
NFT컬렉션을 위한 디스코드
2022-01-18 official 디스코드 생성
디스코드 채널 official-links에서 dress이모지를 클릭하면 락이 풀리며 활동이 가능해지며
채팅을 치면 경험치가 올라 레벨이 올라간다.
관심 있으면 최대한 빠르게 디스코드에 참여해서
화이트리스트가 나왔을때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해두는 것을 추천한다.
종합 결론
컨셉은 괜찮아 보인다.
회사가 한국/싱가폴에 있는 걸로 봐서 국내 프로젝트로 판단되며
한국에 있는 회사는 50명 규모이다.
01-18일 기준 잡코리아에서 유니티 개발자 채용 진행중
NFT퀄리티 같은 경우 바이낸스 NFT마켓에서 진행했던 발망사의 NFT컬랙션을 봤을 때 왈가왈부할 경우는 아닌것 같지만 여전히 내 기준으로는 NFT퀄리티가 별로다.
시간이 있다면 초기에 진입해 두는것이 여러모로 좋을 듯.
'blockchain > n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Fine x SBXG 디파인컵 오프라인 행사 참여 후기 (0) | 2023.01.14 |
---|---|
D-RUN(NFT, M2E) 분석 및 오프라인 행사 참여 후기 (0) | 2022.11.20 |
F3k (Fantasy Three Kingdoms) / TTC (Time Traveler Club) (0) | 2022.03.27 |